안동시의원 당선인(사진 뒷줄)과 안동시선관위원들 단체 사진
(안동시=경북온뉴스) 김승진 기자 =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안동시 당선인(시장, 도의원, 시의원)들이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당선증을 받았다.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는 3일 오후 3시 안동시장 권기창 당선인을 포함한 광역·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당선증 교부식을 가졌다.
이날 교부식에는 주경태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선거관리위원들과 당선인, 가족 및 지지자들이 참석해 축하와 덕담을 전했다.
교부식은 식순에 따라 개회식, 국민의례, 참석자 소개, 당선증 교부, 위원장 인사, 당선 소감,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당선증은 권기창 당선인을 비롯해 도의원에 당선된 김대진, 권광택, 김대일 당선인, 안동시 기초의원 선거구 당선인 16명과 비례대표 당선인 2명 순으로 교부 되었으며, 교부식이 끝난 후 당선인들과 위원들, 가족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제8회 6.1 전국동시 지방선거 마침표를 찍었다.
권기창 안동시장 당선인(사진 왼쪽)과 당선 축하 인사 나누는 이재갑 안동시의원
8선 당선 영예를 안은 손광영 안동시의원이 부인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사진 아래)
한편 이날 당선인 당선증 교부식에는 전국 최다선 의원의 영예를 안은 이재갑 의원(9선)과 8선 당선의 영예를 안은 손광영 의원이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당선인 명단 바로가기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