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제비원전통식품(주) 김준영 이사가 지난 14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된,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주최한 ‘2022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는 대구경북 경제의 주역인 지역 중소기업인의 위상을 제고하고 사기 진작을 위해 지역 중소기업의 성과를 되짚어 보고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중소기업 육성·발전에 공로가 있는 기업인으로 안동제비원전통식품(주) 김준영 이사가 선정돼 포상을 수상했다.
안동제비원전통식품(주)은 1998년에 설립되어 업력 25년차에 달하는 전통장류 제조업체로서 2020 경상북도 우수 브랜드 실라리안, 2021 경북 PRIDE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안동제비원전통식품(주) 김준영 이사는 현재 57개 회원사를 두고 있는 사단법인 중소기업청년융합회 이사장으로 안동 관내 중소기업의 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준영 이사는 “지역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지금까지의 노력에 더해 더욱 분발해 달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이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의 주역이 되어 지역경제를 이끌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