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안중환)은 12월 13일 관내 유, 초, 중, 고, 특수학교 교(원)장 68명을 대상으로 2024년 겨울휴가 계획 수립 및 안동미래교육지구 성과 보고를 위한 학년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겨울휴가 계획 수립에 고려해야 할 사항과 방학 중 복무 관리, 각종 안전사고 예방 등 안전한 겨울방학을 맞이하기 위해 점검해야 할 내용들을 안내했다. 그리고 2024학년도 안동미래교육지구 사업 운영 성과 보고회를 실시하였다. 이를 통해 마을학교, 마이크로미래교육지구, 상생마을학교, 동아리 활동 등 주요 사업과 올해 4회째 개최한 ‘미래교육 문화장터’ 운영 성과를 공유했다.
또한 경상북도교육청 장애인예술단 ‘온울림’의 피아노 연주를 감상하며 어울림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K-인성·인문 교육 등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사업과 교육지원청의 주요 업무를 공유하고 교육 현안 문제에 대해 소통하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중환 교육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사랑과 헌신으로 학교를 이끌어 주신 교(원)장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학교 여건에 맞는 특색 있는 겨울 휴가 계획을 수립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준비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김정현 기자 tko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