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숲으로숲으로 (대표 박영숙)에서 산림복지와 세계문화유산의 만남 '하회마을 길따라 마음따라' 행사를 하회마을 만송정 일원에서 펼친다.
오는 9월 23(토) ~ 24(일) 1박2일 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이번 프로그램은 이종현, 김경미 강사가 진행하는 싱잉볼, 꽃차, 아로마테라피 체험 등 세계문화유산 하회마을의 고즈녁한 정취와 아름다움을 몸으로 느끼게 해주는 명상프로그램으로 계획하고 있다.
특히 세계문화유산 하회마을에서 숲길을 맨발로 걸어보며 하회마을의 아름다움을 그림으로 표현도 해보고 숲에서 차를 마시며 명상의 시간을 가지며 심신의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숲에서 만들어 주자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산림복지전문업 유망사업발굴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주)숲으로숲으로가 주관하는 명상.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2일차에는 하회마을에서 일출을 보며 명상의 시간을 계획하고 있어 다른 명상프로그램과는 비교될 수없는 아주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주관하고 있는 박영숙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남아 일상에서 힘들거나 외로울때 큰힘이 되어 주리라 기대가 크다"라며 "참여자들 모두 유쾌하고 행복하고 안전하게 일정을 마치기에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세계문화유산 하회마을 숲속에서 아름다운 추억들 만들어 가시기를 거듭 당부했다.
이번 산림복지와 세계문화유산의 만남 '하회마을 길따라 마음따라' 일정은 아래와 같다.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